2006년 종합물류기업으로 인증 받은 주식회사씨엠에프는 1956년 설립된 동양정기화물자동차주식회사의 52년 know-how를 바탕으로 1996년 삼성자동차주식회사 조달물류대행 업체로 선정되어 현재 전국 130여개 르노삼성자동차 협력업체의 부품운송 및 납입대행업무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물류업계 최초로 선진물류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통합물류 관릿스템(ERP) 구축으로 물류비 절감을 위한 전 승무원의 자주하역과 중점거점(Depot)관리, 전사적 차량 추적시스템(TRS/GPS)을 통한 제품이동 상황 실시간 관리 및 제품의 완벽수송을 위한 전차종의 Wing-Body화(92여대) 및 등으로 국내 조달물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천일 I & C는 21세기 정보화시대의 급변하는 기업 환경과 IT기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물류시스템 분야에서의 전문기업을 목표로 2003년 천일정기화물자동차(주)의 정보시스템 부문에서 분사하여 설립하였습니다.

수출입 컨테이너관리시스템, 택배시스템, 철강운송시스템, 물류창고시스템, 자동차부품 조달물류시스템 등 물류관련 분야의 Solution을 개발 공급하고 2003년 8월부터는 부가통신사업의 한 부문으로 인터넷 전자상거래시스템을 개발하여 인터넷 쇼핑몰 업체를 위한 웹호스팅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으며, 기업정보시스템 운영업무를 담당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도전정신을 갖춘 인력으로 구성된 전문기업으로서 성공적인 정보시스템 구축과 안정적인 관리를 위하여 지속적인 IT기술 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로 비용절감과 고객 이익의 극대화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